Year

2023-2024

Client

한스케익 HANS

한스케익 HANS

한스케익
Brand Marketing

한스케익
Brand Marketing

한스케익
Brand Marketing

Background

Background

Background

케익 전문점 한스케익(HANS) 25주년을 맞아 리브랜딩 프로젝트를 진행했습니다. 브랜드 서베이를 통해 오랫동안 한스를 지켜봐온 고객과 한스를 처음 접한 고객의 목소리를 듣고, 브랜드 아이덴티티 설정부터 비주얼 컨셉, CX 설계까지 총괄하여 작업을 진행했습니다. 이를 기반으로, 브랜드 마케팅을 진행하여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는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케익 전문점 한스케익(HANS) 25주년을 맞아 리브랜딩 프로젝트를 진행했습니다. 브랜드 서베이를 통해 오랫동안 한스를 지켜봐온 고객과 한스를 처음 접한 고객의 목소리를 듣고, 브랜드 아이덴티티 설정부터 비주얼 컨셉, CX 설계까지 총괄하여 작업을 진행했습니다. 이를 기반으로, 브랜드 마케팅을 진행하여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는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케익 전문점 한스케익(HANS) 25주년을 맞아 리브랜딩 프로젝트를 진행했습니다. 브랜드 서베이를 통해 오랫동안 한스를 지켜봐온 고객과 한스를 처음 접한 고객의 목소리를 듣고, 브랜드 아이덴티티 설정부터 비주얼 컨셉, CX 설계까지 총괄하여 작업을 진행했습니다. 이를 기반으로, 브랜드 마케팅을 진행하여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는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Successful Result

Successful Result

Successful Result

2024년 카카오톡 선물하기 화이트데이 프로모션 기획으로 ROI 712%, ROAS 812% 성과를 달성했습니다. 또한, 2023년 연말 진행한 '한스가 대신 한 해의 감사를 전해드린다'는 이벤트는 브랜드 이미지를 개선하고 고객들의 자발적인 바이럴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2023년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인스타툰 작가 '멍디'와 진행한 콘텐츠 협업으로 사전 예약률을 전년 대비 약 5배 이상 증가시켰습니다.

2024년 카카오톡 선물하기 화이트데이 프로모션 기획으로 ROI 712%, ROAS 812% 성과를 달성했습니다. 또한, 2023년 연말 진행한 '한스가 대신 한 해의 감사를 전해드린다'는 이벤트는 브랜드 이미지를 개선하고 고객들의 자발적인 바이럴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2023년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인스타툰 작가 '멍디'와 진행한 콘텐츠 협업으로 사전 예약률을 전년 대비 약 5배 이상 증가시켰습니다.

2024년 카카오톡 선물하기 화이트데이 프로모션 기획으로 ROI 712%, ROAS 812% 성과를 달성했습니다. 또한, 2023년 연말 진행한 '한스가 대신 한 해의 감사를 전해드린다'는 이벤트는 브랜드 이미지를 개선하고 고객들의 자발적인 바이럴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2023년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인스타툰 작가 '멍디'와 진행한 콘텐츠 협업으로 사전 예약률을 전년 대비 약 5배 이상 증가시켰습니다.

Let's talk

당신의 브랜드가 새로워지는 첫 순간,
지금 에이피크리에이티브와의 대화로 시작됩니다.

Let's talk

당신의 브랜드가 새로워지는 첫 순간, 지금 에이피크리에이티브와의 대화로 시작됩니다.

Let's talk

당신의 브랜드가 새로워지는 첫 순간,
지금 에이피크리에이티브와의 대화로 시작됩니다.

©️ 2024 Apcreative All Rights Reserved

©️ 2024 Apcreative All Rights Reserved


©️ 2024 Apcreative All Rights Reserved